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이야기

호치민 시 제2회 반미 축제 5월 예정

by 달콤할배 2024. 4. 25.
728x90
반응형

"5월에 호치민 여행을 계획한 분이 있다면

반미 축제에 참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호치민 시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베트남 먹거리를 전 세계에게 홍보하기 위해 제 2회 반미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호치민시 관광협회(HTA)는 화요일 호치민 1군의 르반탐 공원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 전국 각지의 유명 베이커리 회사 및 유명 레스토랑 세프, 그리고 각종 제빵 기구 업체등 약 150개 부스가 참가할 거이라고 합니다.

 

축제 기간 동안 반미 만드는 방법도 배울 수 있으며 이외도 베트남 요리에 대한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미는 파테, 차가운 고기, 야채로 속을 채운 베트남식 바게트 샌드위치의 일종입니다. 도시마다 다르고 상점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돼지고기가 사용됩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사랑받는 음식 중 하나인 반미는 19세기 프랑스인에 의해 처음 전해졌으며 이후 많은 적응과 변화를 겪었습니다. 노점상부터 최고급 레스토랑의 메뉴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습니다.


지난달 베트남 반미는 국제 식품 웹사이트 테이스트아틀라스(TasteAtlas)가 선정한 세계 100대 샌드위치 중 1위에 올랐다고도 합니다. 

 

5월 호치민 시에 방문하신다면 베트남의 대표 먹거리 '반미' 한번 드셔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출처 : VNExpress>

 


 

 

美 기자, 하노이 미쉐린 가이드에서 빠진 맛집 5곳

하노이의 맛집 5곳, 미슐랭 가이드가 놓친 이유는? 미국 기자 Joshua Zukas가 미쉐린 가이드에 빠진 하노이의 특별한 맛집 5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Joshua는 하노이에서 10년 이상을 보내며 그

vinalink.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